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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비연구) 노년에게 자연스런 존엄사 기법을 드립니다!

작성일
2015-12-13 00:00
작성자
김*식
조회수
1751
첨부파일

늙으면 죽어야지그 기법을 드립니다.

 
‘잠자듯이 잠자면서’ 저승길 막차를 타게 하는
편평 저승길의 계발

지금 인류사회는 저승길 막차를 놓쳐버린
치매환자 과대로 그 존립의 위험성에 직면 !!!


인간답게 살다가 인간답게 죽는 道(WAY)!
노부모 있는 30~50대가 먼저 보고 대비해야?
편평 저승길 계발자 : 공학박사 金五植

반생반사의 노년에게는 자연스런 존엄사 프로세스 개발이 필수!

자비출판 자비출판 e-book의 연구보고서-[존엄사 극락사 천당사]

노년과 청장년에게, 죽음에 대한 철학적·과학적 발상의 전환부터 요구하는 자비연구 자비출판 e-book의 연구보고서이다. 후손에게 정신적·물질적 피해를 최소한으로 미치면서, ‘잠자듯이 잠자면서’ 자연동화적 저승길에 이르게 하는 자연사적 존엄사의 프로세스와 디자인을 제공하는 자비연구 자비출판의 연구보고서이다. 

예전부터 이행해 오던 선비의 존엄사와 도인의 존엄사를 세세히 정의해 기술하고 있다. 인간답게 죽을 권리의 ‘인죽권’과 인간답게 살아갈 권리의 ‘인살권’을 보장하기 위한 안락사의 오프라인 정의와 온라인 정의를 한꺼번에 제시해서 존엄사의 필연성을 증명해 주고 있다.

치매가 무엇인가? 치매환자는 저승길 막차를 놓친 사람이라고 논리적이고 문학적으로 정의하고 있다. 질환성이든 사고성이든 치매증이 30~50%만 심화되어도 반생반사(半生半死)의 삶을 살게 되어 산송장의 삶으로서 가족과 친인척에 대해 8가지의 팔거지악(八巨之惡)을 짓게 되어, 그가 쌓은 일평생의 공업을 모두 까먹는다고 안타까워하면서, 그를 위해 ‘잠자듯이 잠자면서’ 다음번 저승길 막차를 타게 하는 구체적(具體的)인 대안(代案)을 설계해 제시하고 있다. 이는 확실히 세계 처음의 이론이고 디자인이다.

존엄사와 극락사를 이행하기 위한 천당사를 디자인하고, 극락상의 설계치를 제시하고, 수면병의 이환으로 7천만 아프리카인을 고통스럽게 하는 인류의 저주물 체체파리(Tsetse fly)를 아프리카인에게는 경제적 이득을 가져다주고 선진국인에게는 존엄사를 이루게 하는 인류의 은총물로 역할 전환시키고 있다. 체체파리가 부족할 시에는 체체드론(Tsetse drone)으로 대체하여 평안한 자연사의 저승길을 가게 하고 있다. 참으로 기발한 사고방식이라 아니할 수 없다. 

노년이 저승으로 가기 전에 해야할 사업의 노년사·피안사를 12가지로 정리해 두고 있다. 우선 돈독을 빼고 가라는 것이라, 엽전민족에게 가슴 저며 오는 말씀을 하고 있다. 그리고 행복은 지구에 없는 것이라고 정의하면서, 소이부답하면서 그 아이디어나 기부하면서 살라는 부탁을 하면서, 목숨 걸고 노년의 사회적 책무를 완수하라면서 국가사회가 누란의 위기에 처할 때에는 그 아들딸에 앞서 전사하라고 다그친다. 

오늘날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저승길 길목에 서성이는 노년의 성문제는 섹스-로봇으로 해결하라는 지엄한 부탁도 하고 있다. 모든 노년이 독파해야할 책이지만, 오히려 그런 노인을 부모로 둔 30대·40대·50대가 먼저 읽어보고 마음 편한 대안을 수립해 추진하라는 개념 설계서이다.  


?? PROLOGUE ??

이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인간에게는 평생을 통틀어 그 나름대로의 계시가 신질로·신지(神志)ㄹ로 언뜻언뜻 보여지고 있다. 오우(梧宇)에게 보여지는 그 계시를 곰곰이 정리해 보니, 바로 나를 위한 나의 도(道)이고 나의 길(My Way)이었다. “잠자듯이 잠자면서” 저승길 막차를 타고 싶은 인류의 마지막 소원과 최종적 소망을 이루는 대안은 과연 없는 것인가? 아직 아무도 대답하지 않은 그것은 내 인생의 화두였다. 

나가사끼 원폭 피해자이신 아버지는 ‘저승길 막차를 놓친’ 90세에 어린 제 뛰놀던 호소가에서 「도인의 존엄사」를 선택하셨고, 어머니는 어린제 화상·중년의 원폭피해·말년의 골다공증 그리고 그미 형제들의 치매에 몸서리치시면서 80세에 「선비의 존엄사」를 선택하셨다.

이 개념 설계서를 연구 작성하기 직전의 여름 동안 오우(梧宇)는 고열과 만신통증으로 저승길 문턱까지 갔다 와야만 했다. 다행히 당뇨와 고혈압의 합병증도 오지 않고, 젊은날의 결핵도 재발되지 않아, 천만다행으로 오우 평생의 사업 3가지를 추진할 수 있게 되었다. 

① 저승길 막차를 놓친 반생반사(半生半死)의 인류를 위한 「존엄사 프로세스」(Grace Dying Process)를 2015년 말까지 개념적으로 설계하고, 종국적으로 완성시키는 일이다. 

② 나랏님도 어쩌지 못한다는 가난대물림의 무소유 할배를 만난 저소득층의 중고등학생용 『수학·과학 논리예습』의 강해를 완료해 1강해당 1~3천원에 인터넷으로 2016년 제공하여, 고가(高價)의 선행학습이 없어 수포자(數抛者)가 되는 학교수업을 따라가게 하는 일이다. 

③ 한국에서 공부하는 이공계대학생의 지속가능(sustainable)한 지구적 경쟁력의 기반을 심어주는 「과학기술인용 한중일영 한자강해」를 완성해 1강해당 1~3천원으로 인터넷으로 2016년 제공하는 일이고, 우리 인류의 역사를 저변(底邊)에서 실질적으로 이어내린 인류문명사(人類文明史)의 주역인 「과학기술인의 기사여래불」을 2020년 완성하고자 하는 일이다. 

내 남은 인생의 지표가 된 인생사업 3가지는 내 인생에서 ‘신질로·신지(神志)ㄹ로’ 언뜻언뜻 보여지는 계시(啓示: Revelation)로서 환경과학 전공의 과학기술인의 본인에게 하달되었음을 부인할 수 없다. 그러한 공업을 이룩하고 오라는 것이 올여름 저승길 문턱을 넘지 않게 한 하느님과 조물주의 은총이라고 믿고 있다.

그런 은총으로 오우(梧宇)는 ‘저승길 막차를 놓친 반생반사의 인류’에게 다음번의 저승길 막차를 잠자듯이 잠자면서 타게 하는 체체파리를 발견하게 되었고, 그런 혜택도 입지 못하는 대물림 가난의 인류에게는 체체 드론을 이용하게 하는 극락사·천당사·노년사의 존엄사 프로세스를 개념 설계하게 되었다고, 감히 고하는 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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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비연구 자비출판 e-book의 연구보고서 목차>
제1편 존엄사(GRACE DEATH)
     -죽음에 대한 발상의 전환-

1. 죽음(DEATH)에 대한 발상의 전환
2. 산죽음과 반죽음 그리고 초죽음
3. 개죽음과 보람 없는 죽음(DEATH)
4. 객사의 개념은 사라지고 없다!
5. 고독사 그리고 홀로사(ALONE DEATH)
6. 의로운 존엄사와 영광스런 존엄사(GRACE DEATH)
7. 선비의 존엄사(GRACE DEATH)
8. 도인의 존엄사(GRACE DEATH)
9. 평안하고 편안한 존엄사(GRACE DEATH)
10. 안락사(EUTHANASIA)의 오프라인 정의
11. 안락사(EUTHANASIA)의 온라인 정의
12. 인죽권(RIGHT-TO-DIE)과 인살권(RIGHT-TO-LIVE)

제2편 극락사(NOBLE DEATH)
     
1. 저승길 막차
2. 이승과 저승의 경계 영역
3. 저승길 막차를 놓친 사람 수
4. 반생반사의 팔거지악
5. 반생반사 팔거지악의 사례
6. 존엄사 극락사는 팔거지악의 대안
7. 존엄사 극락사? 인류가 소원한다!
8. 존엄사 극락사 책임자의 체체파리
9. 체체파리는 존엄사 극락사의 저승사자
10. 존엄사! 극락사! 어느 정도 유죄인가?
11. 반생반사 인류의 열반과 영생
12. 고려장(高麗場)의 현대화 시설은 천당사(天堂舍) 

제3편 천당사(PARADISE CHAMBER)

1. 천당사(PARADISE CHAMBER)의 정의와 개념설계
2. 천당사(PARADISE CHAMBER)의 구조와 제작방향
3. 극락상(NOBLE DYING CELL)의 정의와 개념설계
4. 극락상(NOBLE DYING CELL)의 구조와 제작방향
5. 인류의 저주물 체체파리(TSETSE-FLY)의 역할 전환
6. 조물주의 은총물 체체파리(TSETSE-FLY)의 이용
7. 저승사자 체체파리(TSETSE-FLY)의 증식과 양식
8. 체체파리(TSETSE-FLY)는 아프리카의 수출 특산물
9. 체체파리(TSETSE-FLY) 수(數)의 부족과 대체안
10. 체체드론(TSETSE-DRONE)의 개발과 활용
11. 천당사(天堂舍)와 존엄사(尊嚴死) 시스템의 구축
12. 체체파리·체체드론 극락상(極樂床)의 설계와 운용

제4편 노년사(老年事: ON-EARTH BUSINESS)

1. 노년학(老年學) 소론(少論)
2. 돈독(MONEY-TOXICITY)을 빼고 살 지어다!
3. 인생은 반드시 실패할 지로다!
4. 행복(HAPPINESS)은 없으니 찾지 말 지어다!
5.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고!?
6. 함부로 어드바이스(ADVICE) 하지 말지어다!
7. 소이부답(笑而不答) 하며 살 지어다!
8. 아이디어(IDEA)나 기부 하면서 살 지어다!
9. 미래지향성을 논하면서 살 지어다!
10. 목숨 걸고 노년의 책무를 다할 지어다!
11. 노년의 성문제는 섹스로봇(SEX-ROBOT)으로 해결하시오!
12. 사후의 매장과 제사는 요구하지 말 지어다!

*********************** 연구보고서 속으로 *******************

100세 시대가 되고 보니, 저승길 막차를 탈 때까지의 평균수명의 기대수명이 80~90세를 넘어가고 있다. 그러나 인류의 건강수명(健康壽命)은 60~65세를 넘지 못하고 있다. 그 나머지의 인생은 다종다양한 의약물 복용과 의술로 겨우 연명해 가고 있어, 저승길 막차를 타기 전의 10여년 세월은 오만가지 고통과 통증으로 점철된 고해수명(苦海壽命)이 되고 있다........ 42p

인간답게 죽을 권리는 예전부터 도인과 선비들이 이미 이행해 오고 있다: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인간으로서 살아갈 능력이 없다고 스스로 판단한 도인(道人)은 뒷산의 바위 위에 앉아 홀로 밤을 지새우면서 주변의 환경온도(20℃ 이하)에까지 체온(36.5℃)이 떨어지게 해 자연적이고 자연스런 죽음을 맞이했다. 더러는 나무 위에 앉아서 체온을 상실시켜 환경순응적으로 죽음을 받아들였다. 그러한 연유로, 그 도인이 물구나무서기로 죽음을 맞이했다고 말로써 입으로 전하지만, 바위와 나무에서 낙하되어져서 그렇게 보였던 것일 뿐이다. 이는 자연환경을 환경친화적으로 지극정성으로 활용한 대단히 자연스런 죽음인 자연사의 실천이었다. 


자비연구·자비출판의 e-book 연구보고서-[존엄사 극락사 천당사]                                               한중일영한자센터. 김오식.    교보문고 e-bk 코너(전체 보고서)                                                                                                                                                                       편하게 보시려면 첨부를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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