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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해외마케팅에 2000억원 투입 … 1만2000개사 지원

작성일
2020-01-09
작성자
관리자
구분
중소기업
조회수
5112
첨부파일
한류마케팅 강화, 온라인 수출지원도 다양화
중기부, 해외마케팅 지원사업 통합공고 … 60% 상반기 집행

'브랜드 K' 등 유망소비재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 촉진을 위해 케이콘(KCON) 등 글로벌 한류행사와 연계한 판촉 상담회가 확대되고,
한류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 지원사업이 강화된다.

글로벌 온라인쇼핑몰 입점과 판매 등 전자상거래 수출지원도 신남방국가 등 시장별로 다양화되고,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 거점인 코리아스타트업센터(KSC)가 스웨덴, 핀란드, 싱가포르에도 운영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8일 이러한 내용을 담은 '2020년 중소벤처기업 해외 마케팅 지원사업 통합공고문'을 발표했다.

중기부는 대중소기업 동반진출, 수출 바우처, 수출컨소시엄, 전자상거래활용 수출, 해외규격인증 획득지원 등
다양한 지원사업에 총 1985억원을 투입해 12,000개 이상 중소벤처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지난해 다소 둔화된 중소벤처기업수출 분위기를 반전시키고,
수출회복세를 조기에 달성하기 위해 전체 예산의 60%이상을 상반기에 집행한다.

2020년 중소벤처기업 해외마케팅 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들은 향후 사업별로 공고가 진행될 계획이며,
사업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중소벤처기업부(www.mss.go.kr), 수출지원센터(www.exportcenter.go.kr),
고비즈코리아(kr.gobizkorea.com) 홈페이지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중소벤처기업 해외마케팅 지원사업 공고] ※ 중소벤처기업부 제공

사업공고

자세한 기사 내용은 아래 원문 보기 클릭을 하시기 바랍니다.


원문 보기 클릭


2020-01-08

중소기업뉴스

임춘호 기자(choonho@kbiz.or.kr)


※ 출처 : 중소기업뉴스(http://news.kbiz.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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