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 home
  2. 알림마당
  3. 자유게시판

ReSEAT사업의 주관기관 변경시도 중지 및 업무 조속 정상화요청(범ReSEAT인의 민원발의요청)

작성일
2017-02-27 00:00
작성자
김*원
조회수
3634
첨부파일

24일 미래부 담당국장의 서울플라자방문하에 우리연구위원님(KISTI운영팀배석)과의 간담회결과와 서울 및 대전 ReSEAT연구위원 대표의 비상대책회의 결과를 메일로 받아 보았습니다.

 

일이 쉽게 풀릴기미가 보이지 않음에 더하여 2017년을 기하여 미래부의 기상천외한 타기관과 반반 별도관리(첨단기술정보분석배제 전단계)를 주장하고 나와 ReSEAT사업의 실패는 물론 파행이 예상되어 좌시해서는 안되겠다는 책임감마져 드는 것은 저 혼자만의 생각이 아닐것으로 믿습니다.

 

이에 즈음하여 그동안 2017도 ReSEAT사업의 추진상 현황 및 문제점을 핵심적으로 요약하고 우리의 결의를 담아(별첨 안 참조) 230명 전 ReSEAT연구원이 참여하는 궐기형 민원발의를 요청드립니다. 위원님 각자 한껀 이상 의무적으로 참여부탁드립니다.(미래부, 국회의원, 청와대민원실, 관련 국가기관, 언론기관 등에 민원발의용). 이러한 다수민원상의 대상이 되는 기관책임 공무원원은 평가에 좋을 리 없어 관련업무에 더욱 객관적이고 신중할 것이라 믿습니다. 이는 메일상으로도 보내고 미래부를 위시하여 재차 민원발의하겠습니다.

 

별첨 :ReSEAT사업의 주관기관 변경시도 중지 및 업무 조속 정상화요청(범ReSEAT인의 민원발의요청안): 

 

댓글은 로그인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과학기술인지원센터 담당자 연락처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문서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