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 home
  2. 알림마당
  3. 자유게시판

<수정> 2017년도 ReSEAT Program사업

작성일
2017-02-14 00:00
작성자
김*원
조회수
5080
첨부파일

<내용상 실제와 다소 차이가 있어 수정하여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누구하나 비슷하나마 관련소식이라도 전하는 사람없이 그동안 ReSEAT홈피는 적막감마저 흐르고 있어 저라도 아는한 알려드립니다.

 

그간 길상철책임연구원을 포함한  KISTI운영팀의 대표가 미래부를 방문하여 금년도 ReSEAT사업 추진을 위한  노력에 추가하여 별도로 지난주  위원님들의 대표로 조만위원님을 포함하여  김하진위원 및  김영철위원 3명의 대표가 미래부를 찾아가  우리의 입장을 전하고 종전대로 사업진행되기를 희망하였으나 매우 부정적인  결과를 얻고 돌아왔습니다. 풍전등화 같은 비관적인 결과에도 불구하고 서울 및 대전 위원님들과의 대책회의와 대외 접촉을 거쳐 최근 다시 조만위원님과 대표가 미래부를 방문하여 의견 교환결과, 아직 주관기관과 구체적인 사업내용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일단 금년도에도 승인된 예산안에서 ReSEAT Program사업을 진행 할수는 있을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이는 13일 길상철책임연구원께서 서울 플라자에 들려 알려주신 내용을 변선호 위원께서 문자로 전하는 것을 Relay하여 드립니다. 

 

 조만위원님을 포함한 우리대표와 길상철책임연구원님의 지속적인 노고와 KISTI 한원장님의 지원하에 KISTI의 ReSEAT Program이 계속추진될 수 있기를 바라며 매년 격는 일이라 내년에도 잘 대처하여 우리 후배들에게  부끄럽지 않게 ReSEAT Program사업을 유지 발전시키도록 다 같이 노력하기를 바랍니다.

 

미래부의 사업추진방향과 시행계획이 확정되는 대로 KISTI운영팀에서 공지가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은 로그인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과학기술인지원센터 담당자 연락처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문서 처음으로 이동